홍보센터

미래가치를 향상시켜 함께 성장하는 GST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산업지능화협회-지에스티, 부경지회 설립
작성자 (주)지에스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1.12.16 09:32:5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2

김유활 기자 yhkim@hellot.co.kr등록 2021.12.02 10:56:05


한국산업지능화협회(KOIIA, 회장 김태환)는 지에스티(대표 오준철)와 지난 26일 부산경남지역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산업지능화 가속화를 위해 협회의 부산경남지회를 설립했다.

 

지에스티 부산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역내 회원사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지에스티와 함께 부산경남지회를 설립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오준철 대표, 김태환 회장.
▲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지에스티와 함께 부산경남지회를 설립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오준철 대표, 김태환 회장.



김태환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회장은 “이번 KOIIA 부산경남지회 설립은 지역 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신속 정확한 정보의 전달, 교육, 지원, 협업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부경지회 회장사를 맡은 지에스티 오준철 대표는 “부산경남지역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혁신 클러스터와 연결된 지역으로, 조선, 해양, 플랜트를 비롯, 방산, 항공, 자동차부품 제조 등 관련 기업과 부산대, 경상대, 부산과기대, 폴리텍대 등이 있다”면서 “이들 간의 협력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우리 지역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협력과 상생에 주력할 것”라고 말했다.


지에스티는 클라우드기반 통합운영시스템, IIoT 및 지능형 빅데이터분석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경남 지역의 스마트공장 통합운영시스템 구축 선도기업이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한편, 유통물류, 미래차, 가전·전자, 헬스케어, 조선, 뿌리, 철강, 섬유·화학, 에너지, 기계·로봇 10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한 R&D 과제를 기획하는 산업 디지털 전환 연대를 운영하고 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지에스티  

21세기 산업을 책일질 스마트 팩토리, 지에스티가 실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