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미래가치를 향상시켜 함께 성장하는 GST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산업지능화협회 부산·경남 지회 설립, '부경지역 디지털 전환 가속화 추진'
작성자 (주)지에스티 (ip:)
평점 0점
작성일 21.12.16 09:37: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95

  • 이명진 기자
  • 2021.11.29 14:42





한국산업지능화협회(KOIIA, 회장 김태환)가 (주)지에스티(대표이사 오준철)와 11월 26일 오전, 부산경남지역 기업의 협력과 상생을 통한 디지털 전환 및 산업지능화 가속화를 위해 한국산업지능화협회 부산경남지회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부산광역시 북구에 소재한 (주)지에스티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부산경남지회 회원사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설립된 부산경남지회의 회장사인 (주)지에스티는 “IT기술을 통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라는 오준철 대표의 비전을 실현하고 있는 기업으로 부산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스마트팩토리 통합운영시스템 자문 및 구축 선도기업이다. 특히, 클라우드기반 통합운영시스템 및 IIoT 및 지능형 빅데이터분석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SCM, ERP, MES, QMS, APS와 설비와의 통신 및 제어기술까지의 전 과정을 통합한 IT시스템분야의 고부가가치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김태환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회장은 “금번 한국산업지능화협회의 부산경남지회 설립을 통해 우리나라 부산경남지역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신속 정확한 정보의 전달, 교육, 지원, 협업을 통해 공동의 이익 증진과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출처 : 뉴스앤잡(http://www.newsnjob.com)

첨부파일 16268_13980_38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지에스티  

21세기 산업을 책일질 스마트 팩토리, 지에스티가 실현해 드리겠습니다.